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늘에는 새가 없었지만 그녀의 관심을 끌었던 것은

    1.  아니 었습니다. 구름이었다. 구름 색이 아닌 짙은 녹색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녀는 무엇이 올지 알고 있었고 준비가 되었기를 바랐습니다.


    1. 이 작은 생물에는 특별한 것이있었습니다. Donna는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없었지만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온 마음으로 알고있었습니다. 그녀가 그것을 구할 것인지의 문제가 아니라 어떻게 구할 것인지의 문제였습니다. 그녀는 담요를 얻기 위해 차로 돌아 갔고 그녀가 돌아 왔을 때 그 생물은 사라졌습니다.


    1. 비와 바람이 갑자기 멈췄지만 하늘은 멀리서도 회색의 폭풍우를 품고 있었다. 데이브는이 느낌을 너무나도 잘 알고있었습니다. 폭풍 전의 고요함. 그는 모든 지옥이 풀릴 때까지 제한된 시간을 보냈지 만, 그는 평온함에 감탄하기 위해 멈추었습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다를 것이라고 생각했다. 깊이있는 지식은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생각했다.


    1. 다른 곳에서 나는 아름다운 만과 부동산에 속한 작은 전용 부두를 얻습니다. 집에서 내려가는 아름다운 그늘진 차선이 있습니다. 나는 항상 사람들이이 수많은 길과 정자를 걷는 것을보고 싶어하지만, 존은 나에게 최소한의 공상에 빠지지 말라고 경고했다. 그는 나의 상상력과 이야기를 만드는 습관을 가지고 나와 같은 긴장된 약점은 모든 종류의 흥분된 공상으로 이어질 것이 분명하며, 경향을 확인하기 위해 내 의지와 좋은 감각을 사용해야한다고 말한다. 그래서 노력합니다.


    1. "원하는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녀가 물었다. 그는 그녀가 그의 대답을 좋아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 땅을 내려다 보았다. 그는 진실이 상처를받을 뿐이라는 것을 알고 망설였다. 그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녀를 떠나는 것이라고 그는 어떻게 그녀에게 말했 을까요?


    1. 그런 다음 첫 번째 별이 떨어지는 밤이 왔습니다. 이른 아침, 대기가 높은 불꽃 줄인 윈체스터 동쪽으로 돌진하는 모습이 보였다. 수백 명이 그것을 보았고 평범한 별을 찍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에게서 동쪽으로 약 100 마일 떨어진 땅에 떨어진 것 같았습니다.


    1. 그녀의 머릿속에서 색이 튀었다. 그들은 서로 섞여서 서로 연결되었습니다. 함께 할 일이 없었던 색도. 그들은 모두 하나 였지만 동시에 뚜렷하게 분리되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설명하려고했을까요?


    1. 그는 술을 한 모금 마셨다. 그는 그가 그것을 좋아하는지 아닌지 확신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특히 그를 위해 그것을 만들었으므로 그가 그것을 절대적으로 싫어 했더라도 강요했을 것입니다. 그것이 단순히 일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그녀는 그에게 매일 새로운 술을 만들어 주었고 그는 그것을 한 모금 마시고 웃으며 훌륭했습니다.


    1. 그는 반대 방향으로가는 역에 멈춰있는 기차 안에서 사람을 응시하고 있었다. 그녀는 자신이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을 결코 눈치 채지 못한 채 앞을 응시하고 있었다. 두 기차 모두 움직이기 시작했고 그는 다른 타임 라인이나 다른 우주에서 함께 행복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1.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습니다. 그의 칙칙한 옷과 엉성한 머리카락은 그를 노숙자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그녀가 말한 것처럼 그는 정말로 다음 아인슈타인 이었습니까? 그게 사실이었을 때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계속했다.


    1. 침대 밑에 무언가가 숨어 있다는 것을 알고 이불을 꽉 붙들고있을 때 느끼는 무서운 느낌이었습니다. 당신은보고 싶지만 동시에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두려움에 갇혀 있고 행동 할 수 없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자신을 찾았고 다음에 무엇을해야할지 몰랐습니다.


    1. 파도가 부서져서 모래성에 정면으로 부딪 혔습니다. 파도의 힘으로 모래성이 녹기 시작했고 파도가 물러나 자 모래성의 절반이 사라졌습니다. 다음 파도는 그다지 강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모래성 유적을 덮고 더 많은 것을 제거했습니다. 큰 파도 인 세 번째 파도가 모래성을 완전히 덮고 삼켜버 렸습니다. 물러 났을 때 모래성은 존재했던 흔적이 없었고 몇 시간의 노력이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1. 그 자리는 위장하기에 완벽했습니다. 적어도 그녀가 그 자리를 고를 때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녀는 이러한 환경에서 누구라도 그녀를 볼 수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세상에서 숨겨져 있고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확신하며 앉았습니다. 불행히도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다른 각도에서 그녀를 바라 볼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고, 이제 그들은 그녀의 은신처를 향해 은밀하게 내려 가고 있습니다.


    1. 그날은 밝은 메모로 시작되었습니다. 마침내 일주일 만에 처음으로 태양이 비를 뚫고 들어 왔고, 새들은 따뜻함을 느끼고 있었다.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상 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 였고 탈출구가 없었습니다.


    1. 오늘은 엄마 랑 일이 잘 안 돼요. 그녀는 절름발이 국수이며 항상 자고 싶어합니다. 곧 상황이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1. 그들은 문 밖으로 서둘러서 필요하다고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을 움켜 쥐었습니다. 중요한 것을 남기지 않았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모든 것이 차에 던져졌고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30 분 후 그들은 안전 해졌고, 가장 중요한 것을 잊어 버렸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